본문 바로가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현재위치 HOME RECENT NEWS 최근소식

최근소식

「트래블메이트」 인천공항 2T에 최대 규모 매장 연다

2018.01.24

트래블메이트(대표 김문일)의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 「트래블메이트」가 오는 18일 개장하는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팡파르와 함께 오프라인 최대 규모의 여행용품 매장을 선보인다.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여는 이번 매장은 넓이만 374㎡(약 113평) 규모로 여행과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원스톱 쇼핑공간을 추구한다. 체크인 수속을 마친 여행객들이 출국장 진입 전 각종 편의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장소이자, 노출도가 가장 높은 3층 패션·잡화 쇼핑 구역에 위치해 3층 상업시설 랜드마크형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매장은 스마트(Smart)와 유저빌리티(Usability)를 메인 콘셉트로 여행객들의 편의를 고려한 맞춤형 쇼핑은 물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용품 위주로 판매하던 기존 매장과 달리 골프용품, 코스메틱, 여름 의류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대폭 늘려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E 티켓 출력 서비스 △짐 셀프 정리대 △전자제품 충전 서비스 등 공항 이용객들을 고려한 편의 서비스를 마련했다. 또 스판형 캐리어 커버, 캐리어 보호벨트, 폴딩 보스턴백 등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전용 상품도 출시했다.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부터 2월 1일까지 2주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전체 소비자를 대상으로 동전지갑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 「트래블메이트」 전용 상품 및 캐리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탁물 파우치를 증정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여행 성수기와 비수기의 경계가 모호해질 만큼 여행이 보편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 매장 오픈은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장거리 여행, 비즈니스 여행 등 세분화된 여행 목적에 맞춘 최적화된 상품과 고객서비스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용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트래블메이트」는 지난 2001년 온라인 쇼핑몰로 시작한 국내 첫 여행용품 전문 브랜드로 현재 인천공항점 T2점을 비롯 현대백화점, 롯데몰, 스타필드 등 15개 오프라인 직영 매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옴니채널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약 150개 브랜드 3800여 종의 여행용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캐리어부터 배낭여행 백팩, 트래블팩 등 300여 종의 다양한 여행용품을 자체 브랜드로 직접 개발,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출처: Fashinbiz http://www.fashionbiz.co.kr/TN/?cate=2&recom=2&idx=164715